▲ 홍선영이 운동 근황을 공개했다. 출처l홍선영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홍선영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밤에 체조, 자전거 30분 타고 러닝머신. 잠이 안 올 땐 달려야지. 99분은 기본. 솔직히 힘들다. 오늘도 운동 끝"이라며 99분 59초로 표시돼 있는 러닝머신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이어 "레그프레스 10세트만 하고 집에 가야지. 삼성동 2019년 9월 24일 새벽 3시 9분"이라며 운동 기록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건강하고 예뻐질 거야. 여러분도 함께하시죠"라며 남다른 다이어트 각오를 다졌다. 

▲ 홍선영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l홍선영 SNS

최근 20kg이나 체중 감량에 성공했지만, 그는 여전히 '운동 삼매경'으로 열혈 다이어트 중 인 것. 22일에도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동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운동복 차림의 그는 헬스장에서 '인증샷'을 찍고, "그래도 땀으로 샤워했다"며 뿌듯해 했다. 

또한 러닝머신 기록과 함께 "내 키는 169.9cm. 170cm에서 줄었당. 그래도 땀으로 샤워했다. 60분 하고 지친다. 오늘 왜 이래. 컨디션 너무 안 좋다. 날씨 탓인가. 힘내자"고 글을 남기면서 다시 한번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 홍선영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출처l홍선영 SNS

함께 공개된 홍선영의 사진에는 그새 더 홀쭉해진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실제로 홍선영은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 다이어트에 열을 올려 왔다. 몇 달 전 방송 출연 모습과 비교했을 때 몰라보게 날씬해진 홍선영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홍선영이 출연하는 '미우새'는 방송 이후 홍선영 이름으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날렵한 턱 선과 늘씬해진 보디라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홍선영. 그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원래도 예쁜 외모에서 더 한층 아름다워진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3개월 만에 20kg이나 감량한 그가 다이어트 성공에도 나태해지지 않고, 현재도 꾸준한 운동으로 그의 목표치에 한 발 한 발 다가가고 있다.

▲ 홍선영이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했다. '미운 우리 새끼'에 처음 등장했을 때(왼쪽사진)과 다이어트에 성공한 현재의 모습.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