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의 김래원. 제공|NEW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김래원이 큰형님에서 허당으로 돌아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래원은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개봉을 앞둔 26일 오후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인터뷰를 갖고 이같이 말했다.

전작 '롱 리브더 킹:목포 영웅'에서 목포 건달 큰형님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했던 김래원은 이번 작품에서는 이별의 아픔을 술로 달래는 광고회사 팀장 재훈 역을 맡아 어른들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냈다.

김래원은 "꽤 오래전, 이별의 아픔이 이만큼은 아니더라도 마음이 힘들고 했떤 기억이 있다"면서도 "바로 전에 '큰형님'을 하다 왔으니 자칫 너무 무겁게 그려질까, 혹은 실연의 아픔이 너무 가벼워 보여서 진정성이 없으면 안되니까 신경을 썼다"고 털어놨다.

김래원은 "거긴 큰형님이고 여기는 허당기 있는 광고회사 팀장에 허덕이는 역할이라 무겁고 거칠어 보이고 그런 느낌이 풍기지 않을까 생각도 했다. 그래서 초반에 더 촬영하는 데 조금 더 유심히 모니터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큰형님과 직장인, 연기할 땐 평범한 직장인이 더 편하지 않을까 싶긴 하다. 사실 간극이 크지만 연기할 땐 그때그때 다른다. 저에게 뭐가 더 맞는지 모르겠다"면서도 "둘 다 편하고 싶다"고 웃음지였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