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원어스. 제공ㅣRBW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원어스가 신곡 1위 공약으로 '팬들에게 역조공'을 약속했다.

원어스가 30일 오후 4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 쇼케이스를 연 가운데, 시온이 이같이 답했다.

시온은 이번 앨범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목표하고 있다"고 밝히며 "하게 된다면 팬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역조공까지 준비하고 있으니, 원어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건희는 "언젠가는 음원 차트에 저희 음원이 올라가서 많은 분들이 클릭해보시고 저희의 메시지가 잘 전달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원어스의 '플라이 위드 어스'는 1집 '라이트 어스', 2집 '레이즈 어스'에 이어진 3부작 US 시리즈를 마무리짓는 앨범이다. 원어스는 3개의 앨범을 통해 태양의 빛이 지구의 시간을 지나 달의 공간으로 비상해 가는 과정을 표현했다. 빛, 시간, 공간이 만나 색이 완성되듯 태양의 빛, 지구의 시간, 달의 공간이 만나 원어스라는 색이 완성되고 팬들과 그 색으로 세상을 칠해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플라이 위드 어스'의 타이틀곡 '가자'는 트랩 힙합을 베이스로 동양적인 색채의 멜로디라인이 어우러진 곡이다. 달 밝은 밤 아래 화려하게 펼쳐지는 즐거운 한때를 표현했다. 특히 한글의 멋을 살려낸 가사에 민요를 더해 흥을 돋운다.

원어스의 '플라이 위드 어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