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혜진.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한혜진이 잠정하차 7개월 만에 '나혼자 산다'에 돌아온다. 

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한혜진은 지난달 30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녹화를 마쳤다. 지난 3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한 전현무와 결별한 이후 함께 프로그램을 잠정 하차한 지 약 7개월 만이다. 

황지영 PD는 스포티비뉴스에 "한혜진이 어제 녹화에 나섰다. 재미있게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녹화분은 오는 4일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탄다. 그간 촬영한 한혜진의 일상도 함께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황 PD는 "일단 한 번 놀러온 것"이라며 컴백 녹화를 마친 것은 맞지만 고정 복귀 여부나 시점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나혼자 산다' 측은 한혜진의 잠정하차 이후에도 빈자리를 비워두고 인연을 이어 왔다. 결국 7개월만에 복귀가 성사된 것. '나 혼자 산다'는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 이후에도 박나래 이시언 성훈 헨리 화사 등의 활약과 함께 금요일 밤을 꾸준하게 지키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 왔다. 

한혜진 역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모델 겸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졌다. '나 혼자 산다' 외에도 방송 중인 '더 짠내투어', '호구의 차트', '연애의 참견' 등에 고정 출연하는 한편 '마이 매드 뷰티3' '우리집에 왜 왔니' 등에도 참여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