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툰작가 겸 방송인 김풍이 오는 27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출처|김풍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웹툰 작가 겸 김풍이 오는 27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2일 김풍이 오는 27일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동료 유현수 셰프의 식당에서 대기업에 근무 중인 미모의 재원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직접 결혼 계획을 밝혔다.

김풍은 "조용히 스윽~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기사가 뜨는 바람에 알려야겠네요. 네~ 결혼합니다"라며 "저 김풍은 가지만 대 혼밥의 시대는 저물지 않습니다. 자취요리 만세!"를 외쳤다. 김풍은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자세한 결혼 이야기를 밝히겠다고도 예고했다.

▲ 웹툰작가 겸 방송인 김풍이 오는 27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출처|김풍 인스타그램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를 패러디한 일러스트도 한 장 공개했다. 동료 웹툰작가 등 지인들의 축하와 만류 속에 하얀 웨딩 드레스의 신부와 손을 잡은 김풍의 모습이 코믹한 터치로 그려져 있다.

김풍의 예비신부는 대기업에 근무 중인 미모의 재원으로, 두 사람은 그간 조용히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찌질의 역사' 시리즈 등을 통해 잘 알려진 스타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으로도 활약 중인 김풍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오랜 자취 경험을 살린 개성 만점 요리들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이밖에도 옾카페 등 사업가로도 적극 활동 중이다.

다음은 김풍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조용히 스윽~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기사가 뜨는 바람에 알려야겠네요. 네~ 결혼합니다.

저 김풍은 가지만 대 혼밥의 시대는 저물지 않습니다. 자취요리 만세!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1시12분, 제 트위치 채널(프로필에 주소 있습니다.)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