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매직'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휴닝카이, 범규, 연준, 태현(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선배' 방탄소년단이 전한 조언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1일 오전 서울 신촌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매직' 쇼케이스에서 "방탄소년단에 부끄럽지 않은 후배 그룹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방탄소년단 동생그룹'으로 데뷔부터 화제를 모았다. 데뷔와 함께 '글로벌 슈퍼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탄소년단 동생그룹'이라는 이름에 누가 되지 않는 활동을 보여주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연준은 "방시혁 PD님은 '열심히 해라', '잘 하고 있다'고 앨범 준비에 대해 많은 말씀을 해주셨다. 감사했다"며 "저희 방탄소년단 선배님들은 너무 바빠서 자주 뵙지는 못하지만 연습실에서 만나면 먼저 안부도 물어봐주시고 무대에서 마음껏 잘하라고 해주셨다. RM 선배님은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멋지게 잘 나왔다고 말해주셨다"고 말했다. 

태현은 "무대에 대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여러번 말씀해주셨다. 내가 왜 이 무대에 서는지, 우리가 누구인지 보여준다는 각오로 무대를 해야 한다고 해주셨다. 그때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앞두고 있을 때였는데,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방탄소년단 후배그룹이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그룹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1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매직'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