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이스트(왼쪽부터 백호, 렌, JR, 아론, 민현)가 21일 오후 열린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뉴이스트가 6개월 만의 가요계 컴백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는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 쇼케이스에서 "오늘이 다가오길 손꼽아 기다렸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해필리 에버 애프터'로 '기사 3부작'을 마무리한 뉴이스트는 약 6개월 만에 화려한 가요계 컴백을 알린다. 뉴이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은 뉴이스트의 새로운 시도를 담아낸 도전적인 앨범이다. 

JR은 "6개월이 아무래도 빠르다면 빠르고 길다면 긴 시간이다. 저희는 팬분들을 빨리 만나뵙고 싶다는 생각에 길게 느껴졌고, 오늘이 다가오길 손꼽아 기다렸다"고 말했다. 

'더 테이블'이라는 앨범명에 대해 황민현은 "이번 앨범이 사랑이라는 주제를 다룬 앨범인 만큼 사람들이 편안하게 앉아서 얘기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에 비유해서 앨범 타이틀을 지었다. 테이블이라는 게 굉장히 편안하고 친근한 느낌을 주지 않나"라며 "이런 타이틀명처럼 노래들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으로 채워졌으니 많이 들어주시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이스트는 21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러브 미'는 사랑에 푹 빠져 있는 사람의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알앤비라는 두 가지 장르로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