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로 지상파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치타.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래퍼 치타가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로 지상파 예능 고정에 첫 도전한다.

2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치타는 KBS2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소위 '어른이'로 불릴 만한 2030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하는 프로그램. 사회 초년생들의 재테크부터 연애, 진로 고민까지 다양한 고민과 생각들을 솔직하고 거침없이 이야기하는 방송이 될 예정이다. 

치타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로 지상파 예능 첫 고정 출연에 도전한다. 특히 치타는 SBS 모비딕 웹 예능 '쎈마이웨이'에서 막힌 속을 뻥 뚫어주는 '사이다 상담'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쎈마이웨이'로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인정받은 치타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 자신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증명할 예정이다. 

특히 치타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서 '선넘규'로 대세를 이어가고 있는 장성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 두 사람의 허를 찌르는 입담 열전이 기대를 모은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오는 10월 말 첫 촬영한다. 첫 방송 날짜는 논의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