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드림 첫 단독 콘서트 포스터.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NCT 드림이 첫 단독 콘서트를 추가 개최한다.

22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 드림 첫 단독 콘서트 ‘NCT 드림 투어-더 드림 쇼’를 오는 11월 15일 추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앞서 16, 1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NCT 드림 콘서트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 회가 추가됐다. 2회의 공연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추가 회차 개최를 원하는 팬들의 요청이 빗발쳤기 때문. 

이로써 NCT 드림은 15일부터 총 3일간 팬들을 만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내주신 큰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약속했다. 

NCT 드림은 데뷔곡 ‘추잉 껌’부터 ‘마지막 첫사랑’, ‘위 영’, ‘고’, ‘위 고 업’, ‘붐’ 등 발표하는 곡마다 다채로운 매력과 변신으로 글로벌한 주목을 받으며 최강 틴에이저팀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최근 발표한 앨범 ‘위 붐’으로 국내외 차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빌보드가 선정한 ‘올해의 21세 이하 아티스트 21’에 아시아 가수 최초로 2년 연속 선정되는 등 글로벌한 활약을 펼치고 있어 NCT 드림 첫 단독 콘서트에 관심이 쏠린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