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재현이 커버 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출처lNCT127 공식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NCT 재현의 '아이 라이크 미 베러' 커버 영상이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NCT 재현은 24일 NCT 127 공식 SNS에 "천만뷰. 꼭 제 목소리와 유럽에서의 짧은 추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만들게 된 커버 영상을 좋아해 주셔서 고마워요"라며 "앞으로도 노래 많이 들려드릴게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글로벌 대세'답게 "Thank you all for your love! To be continued"라며 영어로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은 재현이 프랑스 파리 세느강 다리 위에 서 있는 모습. 카메라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그의 눈빛에서 왠지 모를 사연이 느껴지는 듯하다. 또한 재현은 흰 티에 청바지만 입고 있는데도 훈훈한 아우라를 뽐내 팬들의 놀라움을 사고 있다. 고작 흑백 사진 두 장이 재현의 분위기로 촬영 당시 조명, 온도, 습도를 전하고 있는 것. 

▲ NCT 재현의 커버 영상이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NCT 공식 채널 영상캡처

그의 글귀와 사진 속 배경으로 보아 해당 사진은 재현이 라우브 '아이 라이크 미 베러' 커버 영상을 촬영 당시 찍은 사진으로 추정된다. 이 영상은 게재된 지 약 두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커버 영상 속 재현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스윗한 감성으로 라우브의 '아이 라이크 미 베러'에 자신만의 색깔을 입혔다. 이와 더불어, 영상 배경이 된 영국 런던의 낮과 프랑스 파리의 밤은 재현의 비주얼과 함께 어우러져 영상미를 배가시킨다.

▲ NCT 재현의 커버 영상이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NCT 공식 채널 영상캡처

단순 커버 영상이지만, 유럽의 풍경과 재현의 분위기를 아름답게 담아낸 감각적인 영상미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하다. 팬들 역시 '고퀄리티 커버 영상'에 놀랍다는 반응. 특히 해당 게시물에는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담긴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커버 영상은 현재 팬들의 사랑과 호평 속 지속해서 조회 수가 상승, 두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하게 됐다. 실제로 재현은 NCT 127의 해외 투어 콘서트 중 바쁜 시간을 쪼개서 커버 영상을 촬영했다고.

최근 월드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한 NCT 127 재현은 지난 20일부터 SBS '인기가요' 새 MC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 NCT 재현의 커버 영상이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NCT 공식 채널 영상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