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규 편성된 MBC '언니네 쌀롱'이 오는 11월 4일 첫 방송된다. 제공|MBC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정규 편성된 '언니네 쌀롱'이 오는 11월 4일 오후 11시20분 첫 방송된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으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사로잡은 예능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한 데 이어 전격 정규 편성돼 다음달 4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시청자와 만난다.

공개된 예고에는 MC를 맡은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해 패션, 뷰티 어벤져스의 재회를 예고했다.

또한 정식 오픈한 쌀롱의 첫 손님으로 예비 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찾아온다. 달콤한 예비부부의 분위기에 출연진들이 분노(?)했다고도 전해진다.

이밖에도 방송 도중 폭탄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 MC 한예슬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는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의 꿀 조합이 월요일 밤의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