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미스트롯 3인방과 김정태가 국밥집 손님으로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팽현숙이 일일 알바로 일당백했다.

이 날 팽현숙은 국밥집 아르바이트생으로 새 아르바이트생인 김흥국에게 영업 전 팁을 전수했다. 하지만 홀을 혼자 책임져야 하는 김흥국은 업무 중 휴대전화를 만지고 쟁반을 사용하지 않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팽현숙은 주방을 홀로 담당하면서도 매의 눈으로 김흥국을 지켜 보았고, 결국 서빙 지원까지 나서며 일당백 노릇을 톡톡히 했다.

뒤늦게 국밥집에 도착한 김수미와 최양락, 서효림 등 '국밥집 패밀리'는 예상하지 못한 일일 알바생 팽현숙, 김흥국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어진 직원 식사 시간에서는 최양락과 팽현숙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었다.

또 국밥집에는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다. '미스트롯' 출연자인 김나희, 정미애, 김소유였다. 조재윤은 반갑게 세 사람을 맞이하러 나갔고 프로그램 당시 "정미애에게 투표했다"며 팬심을 고백했다. 팬심은 주문한 국밥의 양에서도 드러나 웃음을 불렀다.

국밥을 먹은 뒤, 미스트롯 멤버들의 즉석 콘서트가 진행됐다. 흥겨운 트로트 무대에 손님과 직원 모두 일어나 춤을 췄고 심지어 가게 앞을 지나가던 배달원까지 난입해 역대급 흥겨움을 발휘했다.

흥겨운 트롯 무대 후 김정태가 국밥집을 방문했다. 김수미는 김정태를 직접 초대했다며 영화에 모자관계로 출연했던 인연을 밝혔다.

아끼던 후배인 만큼 특별 메뉴로 간장게장을 선보였고, 김정태는 맛있게 간장게장을 먹었다. 김수미는 김정태가 모든 방송을 하차해야 했던 정치 관련 사건을 언급했다. 당시 오해가 있었던 사건이라고 상황을 설명하며 "얼마나 억울하겠니?"라 안타까워했다.

이어 간암 선고를 받고 힘들게 투병 생활을 했던 김정태의 이야기를 들으며 진심 어린 위로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