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진과 제작진이 새로운 셀럽보스를 추천했다. 

29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서 전현무, 김숙과 이창수PD가 새롭게 원하는 셀럽보스로 박찬호, 송은이, 백종원을 언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창수PD와 MC전현무, 김숙과 심영순, 최현석, 양치승이 참석했다.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1회 5.7%를 시작으로 6~7%대 시청률을 유지하며 고정 시청자층을 확보했다. 최근에는 40대 보스인 에스팀 김소연 총괄대표, 레스토랑 쵸이닷 오너인 최현석 셰프, 스타들의 트레이너 양치승 대표가 새롭게 합류했다. 

새로운 셀럽 보스로 박찬호, 송은이, 백종원이 추천됐다. 전현무는 "심영순 선생님이 워낙에 예능을 잘하시지 않나. 말이 긴 걸 별로 안좋아해서 박찬호씨를 모셔서 심영순 선생님과 혈전을 지켜보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내 주변에 대표가 한 명밖에 없다. 대표라곤 송은이 밖에 없다. 직원이 10명이상이다. 신봉선도 들어오고 해서 송은이의 갑갑함을 밝히고 싶다"고 힘줘 말했다. 

이창수PD는 "꼭 백종원 대표님을 이 자리에 모시고 싶다. 나쁜 의미가 아니라 꼭 모셔서 어떤지 보고싶다"라고 덧붙였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