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오후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더 파이널' 콘서트 현장.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월드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방탄소년단의 파이널 콘서트에 잠실벌이 들썩이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9일 오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더 파이널' 콘서트를 연다. 이날 공연에는 약 4만4000명의 아미(공식 팬클럽)가 공연을 관람한다. 26일, 27일에 이어 29일 마지막 날 공연으로 모두 약 13만 2000명이 파이널 콘서트를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8월부터 시작한 '러브 유어셀프' 투어와 그 연장선인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스타디움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공연이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콘서트를 끝으로 전 세계 20개 도시, 42회 공연으로 약 104만 명을 동원한 '러브 유어셀프' 투어, 웸블리를 비롯한 전 세계 10개 도시, 20회 공연으로 약 102만 2000명을 동원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를 마친다.

▲ 29일 오후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더 파이널' 콘서트 현장. ⓒ스포티비뉴스

1년 넘게 이어진 월드투어를 마무리하는 공연인 만큼 전 세계에서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아미들이 공연장을 방문했다. 팬들은 방탄소년단 응원봉인 '아미밤', 팀 혹은 자신이 좋아하는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한 슬로건을 들고 잔뜩 들뜬 얼굴이었다.                      

공연장과 이어진 잠실종합운동장역부터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지하철 광고판과 벽을 꽉 채운 방탄소년단의 이미지 광고와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잠실종합운동장역에서 공연장인 올림픽주경기장까지 이어지는 길은 방탄소년단을 보기 위한 아미들의 행렬로 발디딜 틈이 없었다.

▲ 29일 오후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더 파이널' 콘서트 현장. ⓒ스포티비뉴스

공연장 앞을 장식한 포토월 역시 아미들의 '성지'가 됐다. 어린 아이부터 중년 부부, 가족 단위 팬들까지,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아미들이 질서를 지켜 기념촬영하는 것 역시 또 하나의 장관이었다.

오전 9시부터 진행된 이벤트존 역시 볼거리였다. 랜덤 포토카드, 안마의자 체험,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공연 전 이미 방탄소년단을 만난 듯한 설레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는 오후 6시 30분 시작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