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 이진혁, 박준형, 김종국, 서장훈 제공|JTBC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괴팍한 5형제' 출연진이 공석인 '넷째'로 다양한 인물을 추천했다. 

30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에서 출연진은 공석으로 둔 '넷째'로 논리 없이 자기 주장이 강한 스타나, 2000년대생 출연 등 어린 연예인들을 추천했다. 

'괴팍한 5형제'는 지난 추석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프로그램을 정규 편성했다. 다양한 주제를 놓고 '줄 세우기'에 나선다.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에 이어 최근 새로운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이진혁이 막내로 가세했다. 정규 편성과 함께 새 코너 '괴팍한 5지선다'도 추가됐다. 답을 구하려 찾아온 동생에게 5가지 기묘한 해답을 제시하고, 최고의 답이 아닐 경우 물대포를 맞게 된다. 

'넷째'의 자리는 아직 공석이다. 게스트를 활용해 다양한 재미를 뽑겠다는 복안이다. 추후 확정 예정이나 지금은 가능한 다채로운 인물 기용을 예고했다. 

바라는 넷째로 김종국은 "무논리의 백치미의 멤버가 들어오면 좋지 않을까 싶다"라고 밝혔다. 그는 "논리와 상관없이 자기의 생각만 가지고 주장하는 동료 연예인들이 와도 더욱 더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진혁은 "나보다 막내인 2000년생이 왔으면 좋겠다"라며 "활동하는 동생들이 2000년대생들이 많다. 그 친구들과도 내가 세대 차이가 난다. 어떤 대답을 하고 어떤 줄을 세울지 궁금하다"라며 새로운 막내를 찾는 모습이었다. 

서장훈은 '아는 형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민경훈을 추천했다. 민경훈은 1회 게스트다. 서장훈은 "민경훈이 요즘 예능 기계다. 본인이 큰 활약을 하고 갔다. 민경훈이 함께하면 좋을 것이란 생각을 한다"라고 덧붙였다. 

'괴팍한 5형제'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