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동백꽃 필 무렵'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KBS2 '동백꽃 필 무렵' 강하늘이 공효진에게 청혼했다.

30일 방송된 KBS2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향미(손담비)의 마지막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향미는 동백(공효진)을 대신해 야식 배달에 나섰다. 사채업자, 강종렬(김지석), 제시카(지이수), 는 향미의 뒤를 차로 밟았고, 노규태(오정세), 홍자영(염혜란), 엄마(이정은)도 의심스러웠다.

동백은 사라진 향미를 찾기 위해 집으로 향했다. 하지만 향미의 집은 비어 있었고 결국 실종신고를 하기 위해 경찰서에 방문했다.

변 소장(전배수)은 향미의 죽음을 동백에게 숨겼다. 용식은 답답해 까불이 얘기를 꺼냈고, 동백이 야식배달 하는 걸 다그쳤다. 걱정하는 마음이었으나 동백은 "지친다"는 말에 불안해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차갑게 말했다. 용식은 "제가 동백씨를 더 좋아하는 게, 그게 동백씨한테 빚진 거 아니잖아요. 그런 말 무기로 사용하지 마요"라며 자리를 피했다.

사과 하기 위해 '까멜리아'를 찾아온 용식이었으나 동백을 만나기 전 동백의 엄마와 만나 현실적인 말을 듣고 게장집으로 걸음을 옮겼다.

이 사실을 모르는 동백은 계속 용식을 기다렸고, 다음 날 새벽시장 데이트를 위해 평소보다 한껏 꾸미고 나섰다. 하지만 용식은 변 소장(전배수)에게서 온 전화로 사건현장에 가야했고 그곳에는 동백의 것으로 추정되는 가디건이 발견됐다.

순간 용식은 홀로 새벽시장에 간 동백이 위험하다는 걸 깨달았다. 급하게 차를 몰고 시장으로 향했으나 까불이의 계획으로 방송을 듣고 상황실로 향했던 동백은 이미 위험에 빠졌다. 동백이 있던 장소에 불이 난 것. 동백은 쓰러졌고 용식은 물을 뒤집어 쓰고 동백을 살리기 위해 불길로 뛰어 들었다.

용식 덕분에 동백은 살 수 있었으나, 자신보다 더 심하게 화상을 입은 용식을 보며 동백은 눈물 흘릴 수밖에 없었다.

눈을 뜬 용식은 "더는 못하겠어요. 나도 지쳐요. 더는 안 할래"라고 마음을 고백했고 "나 이제 그만 좀 편하게 살고 싶어요. 우리 그만해요, 이제"라 이별을 예상하게 했다. 동백은 "팔자도 옮는다"며 이별을 받아들이려 했다.

하지만 용식의 이어진 말은 청혼이었다. "우리 그만 결혼해요. 저 동백씨 걱정돼서 못 살겠어요. 죽을 때까지 내 옆에 두고 싶어요"라며 웃는 용식에게 동백은 "용식씨, 사랑해요"라고 진심으로 대답했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