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이 ‘메이크 잇 라이트(feat. 라우브) (EDM 리믹스)’을 공개한다. 제공ㅣ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 '메이크 잇 라이트' EDM 리믹스 음원을 발표한다.

방탄소년단은 1일 오후 6시 국내 및 해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메이크 잇 라이트(feat. 라우브) (EDM 리믹스)'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메이크 잇 라이트'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인 라우브가 피처링에 참여한 '메이크 잇 라이트(feat. 라우브)'를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으로 새롭게 편곡했다.

앞서 지난달 18일 공개된 '메이크 잇 라이트(feat. 라우브)'가 방탄소년단과 라우브의 섬세한 보컬을 중심으로 아련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전달했다면, 오늘 공개되는 EDM 리믹스는 신시사이저를 기반으로 한 풍부한 사운드가 곡의 전개를 이끌어 색다른 분위기를 전한다. 

▲ 방탄소년단이 ‘메이크 잇 라이트(feat. 라우브) (EDM 리믹스)’을 공개한다. 제공ㅣ빅히트엔터테인먼트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목소리를 샘플링해 만든 새로운 멜로디가 더해져 익숙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준다.

'메이크 잇 라이트'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4월 발매한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 수록곡으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메이크 잇 라이트'은 앨범 발매 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 95위를 기록했으며, 라우브와 함께한 '메이크 잇 라이트 (feat. 라우브)'가 핫100에서 또다시 76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라우브와의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EDM 리믹스를 추가 발표하면서 원곡의 색깔과 또 다른 음악을 들려주며 전 세계 팬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