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마이걸 유아. 제공| 클리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 유아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오마이걸 유아는 메이크업 블랜드 클리오와 함께한 화보에서 귀여움부터 치명적인 섹시함까지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아는 모델처럼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소화하며 '화보 장인' 면모를 과시했다. 턱을 괸 채 정면을 응시한 메인 컷에서는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입술 메이크업으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컨테이너 배경과 독특한 가죽 의상이 어우러진 두 번째 화보 컷에서는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유아는 광고 영상에서 모든 시선이 입술에 꽂히는 독보적인 춤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톤다운된 핑크 브라운 눈매 화장으로 세련된 분위기까지 살린 마지막컷에서는 클로즈업 촬영에도 결점 없는 매끄러운 피부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마이걸 유아의 도톰한 입술과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이번 신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추운 날씨 속에 오랫동안 이어진 야외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고 유쾌한 태도로 촬영에 임한 유아 덕분에 성공적인 첫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은 엠넷 '퀸덤'에서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는 무대로 '콘셉트 요정'에 이어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팀 활동 외에도 예능 등으로 활발한 개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