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박지훈. 제공ㅣ마루기획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이 새 앨범에 대해 "섹시미를 강조했다"고 표현했다.

박지훈은 4일 오후 4시 서울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360' 쇼케이스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

박지훈은 새 앨범 '360'에 대해 "한 느낌의 섹시미를 보여 주는 곡이다. 다방면에서도 섹시하고 자신이 있다는 의미다"라며 "음악적으로 성장했다는 모습 보여 드리고 싶었다. 다양한 저의 모습과 매력을 보여 드리기 위해 외적, 내적으로 연구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파워 청순, 윙크 애기, 윙크 오빠 등 자신의 별명에 대해 "오늘은 타이틀곡을 발매하는 날인이 '윙옵'(윙크오빠)이 좋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박지훈은 섹시미를 강조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속 물 위에서 춤을 추는 군무 신을 직접 제안하기도 했다고 한다.

박지훈은 "팬 분들이 좋아하시는 저의 이미지를 담아 봤다. 뮤직비디오에 물 위에서 춤을 추는 신이 제가 의견을 냈던 신이다"라며 "이번 앨범은 섹시미를 강조해서 쏟아지는 물 위에서 춤 춰보고 싶다는 생각에 댄서 형들과 상의하에 이런 장면을 넣어 봤다"고 덧붙였다.

박지훈의 '360'은 자신을 향해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그에 대한 자신감 넘치는 감정선을 담아낸 앨범이다. 박지훈의 맑고 순수한 면을 담은 0도, 청춘을 담은 180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담은 360도까지 각기 다른 3종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360'은 박지훈의 자신감과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딥하우스 계열의 그루비한 비트에 어우러진 박지훈의 '시크'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박지훈의 '360'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