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훈. 제공ㅣ마루기획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박지훈이 엠넷 시상식인 'MAMA'에 수상후보로 오르지 못한 것에 대해 "서운하지 않다"고 답했다.

박지훈은 4일 오후 4시 서울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360' 쇼케이스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

박지훈은 이날 '엠넷 출신으로서 'MAMA' 수상 후보로 오르지 못한 것에 대해 서운하지 않느냐'는 질문을 받고 "제가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게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실 서운하진 않다. 저는 결과보단 과정이 중요하다고 여기는 사람이기 때문에, 결과나 목표보다는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어 박지훈이 출연했던 '프로듀스101'의 조작 논란에 대한 심경을 묻는 질문이 이어지자, MC 박지선은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에 대한 자리인만큼 답변에 부담이 있을 것 같으니 너른 마음으로 이해 부탁한다"고 박지훈의 답변 없이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박지훈의 '360'은 자신을 향해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그에 대한 자신감 넘치는 감정선을 담아낸 앨범이다. 박지훈의 맑고 순수한 면을 담은 0도, 청춘을 담은 180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담은 360도까지 각기 다른 3종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360'은 박지훈의 자신감과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딥하우스 계열의 그루비한 비트에 어우러진 박지훈의 '시크'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박지훈의 '360'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