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도쉘리와 '탈의 요구'로 진실공방을 이어가던 권혁수가 심경을 전했다. 유튜브 영상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방송인 권혁수가 최근 유튜버 구도쉘리와 '탈의 요구' 논란 이후 근황을 전했다.

권혁수는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권혁수는 구도쉘리와 '탈의 요구' 논란 이후 심경을 전했다.

"감기 조심히 잘 지내고 계시죠"라고 말문을 뗀 권혁수는 "시간이 어느 정도 흘렀지만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 상처받으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조심스럽게 입장을 전했다.

이어 "반성하고 있고 죄송한 마음을 오랫동안 가지고 있으면서 무거운 마음으로 하나하나 보답해 나가려고 한다"며 "쉽지 않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하려고 한다"며 말했다.

허공을 바라보던 권혁수는 "혼자 있을 시간이 많아서 혼자 이것저것 생각하면서 돌아다니고 있다"며 "개인적으로도 슬픈 일들이 좀 있어서 좋지 않은 마음들을 내려놓으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구도쉘리와 있었던 진실공방에 대해서는 "좋은 마음으로 편이 돼 주고 싶었는데 그게 잘 안 됐다"며 털어놨다.

권혁수는 "다시 여러분께 밝은 혁수로 돌아가도록 하겠다"며 "감기 조심하시고 연말연시 계획 잘 세우셔서 감사한 분들께 죄송한 분들께 마음 잘 전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 권혁수가 탈의를 요구했다고 주장한 구도쉘리. 유튜브 영상화면 캡처

앞서 구도쉘리는 지난달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권혁수 측이 영상 촬영 전 상의 탈의를 먼저 제안했고, 이 사실이 문제가 되자 자극적인 단어를 언급하며 덮을 것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이후 권혁수는 서울 강남 모처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구도쉘리의 주장에 즉각 맞대응했다. 이어 구도쉘리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와 녹취록을 공개한 권혁수는 구도쉘리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 상의탈의 강요를 두고 구도쉘리와 진실공방을 다투고 있는 권혁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