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첼시전 승리를 다짐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23일 새벽 130(한국 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에서 첼시를 상대한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26점으로 리그 7, 첼시는 승점 29점으로 4위다.

경기를 앞두고 손흥민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첼시는 프리미어리그 빅클럽 중 하나다. 첼시는 이번 시즌 어린 선수들로 대거 변화가 있었고, 또 잘하고 있다. 그들은 뛰어난 재능을 가진 선수들이 많다. 특히 어린 선수들이다. 그들은 나를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이 시작할 때 첼시는 승점을 조금 놓쳤지만 지금 현재 첼시의 위치를 본다면 그것이 모든 걸 이야기한다. 나에게는 홈에서 열리는 또 다른 리그의 빅경기다. 크리스마스 전 승점 3점을 얻으면서 팬들을 축하해 주길 원한다고 밝혔다.

계속해서 우리는 승리를 준비하고 있다. 물론 힘든 상대지만 우리는 우리의 능력을 알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날에는 어떤 누군가를 상대해도 승리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다며 승리를 다짐했다.

손흥민의 선발출전이 예상되는 토트넘과 첼시의 맞대결은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SPOTV)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