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명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한 블락비 박경. 출처| 박경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박경이 '음원 사재기' 의혹 관련 조사를 위해 입대를 연기했다.

박경 측 관계자는 6일 오후 스포티비뉴스에 "21일 입대 날짜가 나왔다"고 밝히며 "하지만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조사를 성실하게 임하고 싶은 생각에 연기 신청을 했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박경은 현재 일명 '음원 사재기' 논란과 관련해 법적 공방을 진행 중이다.

박경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게재해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박경은 실명을 직접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고, 이름이 언급된 가수들이 즉각 반발하며 양측의 갈등이 커졌다.

이후 박경에게 지목당한 가수들이 연달아 허위사식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등을 포함한 정보통신망법 위반죄로 박경을 고소했다.

박경 측은 "박경의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입장을 대변하고 보호해야하는 의무가 있는 바, 향후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경우 변호인을 선임하여 응대할 예정이다"고 상대 측 법적 대응에 응할 의지를 보였다.

이어 "본 건을 계기로, 모두가 서로를 의심하게 되고, 모두가 피해자가 되는 현 가요계 음원 차트 상황에 대한 루머가 명확히 밝혀지길 바라며 무엇보다 근본적으로 구조적인 문제 해결에 대한 건강한 논의가 있길 바란다"고 뜻을 내비쳤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