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결혼과 2세 소식을 함께 발표한 엑소 첸.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엑소 첸(김종대, 28)이 결혼과 2세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첸은 13일 공식 팬 커뮤니티 리슨에 자필 편지를 올리고 "제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고 결혼과 예비신부의 임신 소식을 함께 알렸다. 

그는 비연예인인 신부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다만 정확한 결혼식 날짜, 장소 등에 대해서는 철저히 함구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며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양해를 당부했다. 

첸은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결혼과 2세 소식을 전했다. 첸은 "제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 친구가 있다. 제게 축복이 찾아왔다.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돼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며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 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제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언제나 감사 드린다"고 결혼 이후에도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 13일 결혼과 2세 소식을 함께 발표한 엑소 첸. ⓒ한희재 기자

첸은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인기 최정상 아이돌 그룹 멤버로는 이례적으로 활동 중 결혼과 2세 소식을 발표해 눈길을 끈다. 앞서 빅뱅 태양이 활동 중 배우 민효린과 결혼에 골인하긴 했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열애 후 결혼까지 이르렀다. 반면 별다른 열애설도 없었던 첸은 결혼과 동시에 혼전 임신을 발표해 관계자들은 물론 국내외 팬들에게도 충격을 안겼다. 

첸의 결혼 소식에 의견은 엇갈린다. 해외 팬들은 "첸이 결정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응원한다.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 축하를 보낸다"고 그의 결혼 결정을 지지했지만, 일부 국내 팬들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가 아쉽고 놀랍다"고 '패닉'에 빠진 모습이었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첸의 각오처럼, 결혼과 2세 출산 후에도 엑소 멤버로 솔로 가수로 활동은 계속된다. SM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앞으로도 엑소 멤버로서 활동은 변함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