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장미인애. 출처l장미인애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최근 스폰서 제안 폭로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장미인애가 이번에는 마스크 부족 대란 관련해 정부를 비판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논란으로 불거지자, 장미인애는 정부 비판글을 삭제하고, "제발 그만"이라는 글을 남겼다. 

장미인애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부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마스크 품귀 현상에 공식 사과한 내용의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이와 함께 장미인애는 “국민이 마스크가 없는데 높으신 분들이 마스크를 대단하십니다”라고 덧붙였다. 그가 코로나19 사태와 관련, 마스크 부족 대란에 정부를 비판한 것.

일부 누리꾼들은 코로나19 사태의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된 만큼, 장미인애의 글에 ‘사이다’라며 공감을 보내는 한편, 또 다른 이들은 마스크 품귀 현상을 무조건 정부 탓으로 돌리는 것에 불편해하기도 했다. 특히 “높으신 분들”, “대단하십니다” 등의 장미인애 글귀가 다소 빈정대는 말투로 보인다며 눈살을 찌푸리기도 했다.

▲ 박명수, 조장혁, 진서연, 한상진(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한희재 기자

이미 방송인 박명수, 배우 진서연, 가수 조장혁, 배우 한상진 등 여러 스타들이 마스크 부족 대란에 분노를 표하면서 정부를 비판해 한차례 논란에 휩싸였던 만큼, 장미인애 역시 연예인으로서 해당 발언을 조심해야 했어야 한다며 경솔하다고 지적한 것.

이러한 논란을 의식했는지, 장미인애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제발 그만..”이라고 게시글을 남겨 다시 눈길을 끌었다. 일각에서는 논란을 키운 당사자는 장미인애인데, 이런 관심에 대한 부담감을 간접적으로 토로한 것이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장미인애가 스폰서 제안 받은 DM을 공개했다. 출처ㅣ장미인애 SNS

무엇보다 장미인애는 최근 스폰서 제안에 “꺼저, XX아”라고 답한 메시지를 공개, 당시 코로나19 사태가 막 촉발돼 혼란스러운 와중에도 이슈의 중심에 섰다. 그는 지난 2018년에도 스폰서 제안 메시지를 받았다고 폭로하고 지나친 관심에 대한 자제를 요청했었다. 

▲ 배우 장미인애. 출처l장미인애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