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스 라비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빅스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활약 중인 라비가 자신의 포르쉐 차량이 찌그러지는 사고를 당했음에도 가해자로부터 수리비를 받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사고를 낸 A씨는 11일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라비의 인성을 고발한다'는 글을 게시했다. 작성자는 "널리 퍼졌으면 하는 마음에 제목을 이렇게 썼다"며 "여자친구와 킥보드를 타고 놀던 중 옆에 있던 차량을 찌그러트리고 말았다"고 밝혔다.

그는 "수습하려는 중에 남자분이 와서 걱정을 해주셨고, 연락처를 드리고 헤어졌다. 그런데 차량을 확인해보니 포르쉐여서 정신이 아찔했다"며 아직 학생인데다 사회 초년생인 두 사람이 감당하기엔 거액의 수리비가 나오게 될 것을 염려했다.

이후 누리꾼이 공개한 차주와의 문자 메시지에 따르면, 차주는 "두분 아직 학생이신 것 같아 보였는데, 의도치 않게 벌어진 일이라 금액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다. 제가 알아서 처리하겠다"며 "킥보드 위험하니 조심해서 다니시고 라비랑 그루블린 음악을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A씨는 "사고 났을 땐 정신없어서 깨닫지 못했는데 문자를 받고 떠올려보니 그분이 빅스 라비 씨였다"며 "그낭 넘어가주신 건 정말 감사드릴 일이지만 염치없게도 마음이 편치 않다. 굉장히 비싸보이는 차였는데 넘어가기 쉽지 않았을 것이다. 너무 죄송하고 고마운 마음에 라비 씨의 너그러운 관용이 널리 퍼지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소속사 그루블린 측 관계자는 11일 오전 스포티비뉴스에 "게시물을 접한 뒤 알아보니 해당 내용은 사실이라고 한다"며 "구체적인 내용을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라비는 지난달 24일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엘 도라도'를 발매했으며, 현재 KBS2 '1박2일' 시즌2,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