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새 보이그룹 크래비티가 오는 4월 14일 데뷔한다.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엑스원 출신 형준, 민희 등이 포함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4월 14일 데뷔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크래비티의 공식 SNS 채널에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예열에 돌입했다. 크래비티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몬스타엑스 이후 5년 만에 내놓는 보이그룹으로 형준 민희 앨런 정모 우빈 원진 태영 성민 세림 등 모두 9명으로 이뤄졌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크래비티 멤버 9명의 다리만 차례로 등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블랙 워커와 운동화 등으로 제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 아웃 : 리멤버 후 위아'라는 데뷔 앨범명도 공개했다. 

엑스원으로 활동한 형준, 민희와 엠넷 '프로듀스X101' 출신인 정모, 원진 등이 포함된 크래비티는 멤버 공개 3일 만에 팔로어 수 12만 명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상에서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들의 데뷔에 관심이 쏠린다. 

크래비티는 오는 4월 14일 데뷔를 앞두고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를 계속 공개해나갈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