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NC와 연습경기에 나서는 KIA ⓒKIA타이거즈
[스포티비뉴스=야구팀] 2020 KBO 연습경기에 정규 리그 못지않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KIA 타이거즈와 NC 다이노스가 맞붙는다. 연습경기지만 자존심을 건 한판승부가 예상되는 두 팀의 2020 KBO 연습경기는 오늘(25일) 오후 5시 50분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NC 다이노스는 연습경기 첫 경기에서 ‘라이벌’ 롯데 자이언츠에게 완패했다. 타선은 사실상 베스트 라인업을 내세웠지만 부진했고, 게다가 홈에서 많은 점수를 허용해 충격은 더욱 크게 다가왔다. 지난 연습 경기 패배의 아픔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애런 알테어, 양의지 등 중심 타선의 활약이 중요해 보인다.

공교롭게도 KIA 타이거즈도 NC처럼 삼성 라이온즈과의 첫 연습경기에서 패배했다. KIA는 새 감독으로 맷 윌리엄스를 야심차게 선임했지만, 막판 집중력이 아쉬운 결과였다. 어제 펼쳐진 한화전에서도 6점 리드를 유지하던 KIA는 결국 동점을 허용하는 등 마무리가 정교하지 못했다. 그럼에도 윌리엄스 감독은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강조했다. 삼성전 패배 후 윌리엄스 감독은 “지금은 타격감을 잡기 위해 스윙에 집중해야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시즌 열 열리는 팀 간의 연습경기는 이번 시즌 판도를 전망할 수 있다. 주말을 뜨겁게 달굴 이번 경기의 승자는 누가 될까. KIA 타이거즈와 NC 다이노스의 경기는 오늘(25일) 오후 5시 50분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뉴스=야구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