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띠. 제공| 스윙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나띠가 첫 싱글 '나인틴'으로 가수로 데뷔한다.

나띠는 7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나인틴'을 발표하고 솔로로 출격한다.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펼쳤던 나띠는 팬들의 오랜 기다림 속에 마침내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하게 됐다. 

나띠는 2015년 14살의 나이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 처음 얼굴을 알렸다. 앳되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나띠는 실력은 물론 매력과 외모도 한층 성숙한 외모로 돌아온다. 풋풋하고 발랄한 연습생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실력파 아티스트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는 것. 

그의 변화는 비주얼뿐만이 아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탄탄한 기본기로 가능성을 인정받은 나띠는 데뷔를 기다리는 동안 자신의 장점을 내세우며 직접 창작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최근 '세뉴리따' 창작 퍼포먼스 영상을 깜짝 공개한 나띠는 화려하면서도 고운 춤선으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곡의 리듬, 흐름, 장르까지 완벽히 이해한 나띠만의 퍼포먼스는 자신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스스로 입증한 것은 물론, 가요계 계보를 이을 차세대 여자 솔로 가수 탄생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다양한 오디션을 통해 수많은 좌절과 실패를 겪었던 나띠는 이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데뷔 싱글 '나인틴'은 이런 나띠의 성장 과정을 담은 곡이다. 꿈을 이뤄가는 과정 속 힘들고 괴로웠던 자신을 찾아가, 위로하고 다독이며 한 걸음 더 나아가며 극복하는 모습이 음악 팬들에게 공감대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나띠는 7일 '나인틴'을 발매하고 M2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다. 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