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리그' 시즌2 H&D 예고편. 제공| STATV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H&D(한결, 도현)가 '아이돌리그' 시즌2를 뒤집어놨다. 

H&D는 7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되는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연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H&D 한결, 도현이 인기 드라마 '킬미, 힐미'의 명대사를 재연한 모습으로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H&D는 한결의 영혼까지 끌어모은 애교부터 MC 니엘의 동공을 확장시킨 도현의 성대모사 개인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또한 음료 광고를 겨냥하듯 "맛있다", "캬"라는 감탄사로 '남친짤'을 완성한 청량함 가득한 H&D의 매력이 '아이돌리그' 시즌2 시청자들의 '입덕'을 부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H&D는 드라마 명대사 패러디로 팬들에게 진심어린 메시지를 전한다. 두 사람은 동굴 저음 목소리로 '킬미, 힐미'의 명대사인 "기억해, 내가 너에게 반한 시간"을 완성해, '아이돌리그' 시즌2 H&D편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H&D가 출연하는 '아이돌리그' 시즌2는 7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된다. KT 올레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120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