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델의 다이어트 전, 후 모습(왼쪽부터). 출처ㅣ아델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영국 출신 팝스타 아델이 '폭풍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델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생일을 축하해줘서 고마워"라며 생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 힘든 시간 동안 모두 무사하고 아무 탈 없기를 바래"라며 "목숨을 걸고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해. 진정한 우리의 천사야"라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이들의 노고를 짚기도 했다.

이러한 아델의 근황이 전해지자마자, 아델은 이날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많은 이들의 집중을 받고 있다. 그가 자신의 생일 축하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의료진들에 감사 인사와 별개로, 몰라보게 날씬해진 아델의 몸매 변화 때문.

큰 키와 더불어 비교적 풍만한 몸집이었던 아델은 그간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다이어트 전에도 아름다웠던 그가 이제는 탄탄한 몸매로 더더욱 '건강미'를 과시,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 아델의 다이어트 전, 후 모습(왼쪽부터). 출처ㅣ아델 SNS, 킹가 루신 SNS

그는 지난 2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진행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도 체중 감량에 성공한 근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당시 폴란드 TV 진행자 킹가 루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아델의 다이어트 근황이 주목받았다.

이처럼 아델의 홀쭉해진 근황은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그를 향한 높은 관심 역시 이어지고 있다.

아델은 '롤링 인 더 딥' '섬원 라이크 유' '헬로우'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