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닷-산체스 형제(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래퍼 마이크로닷(신재호, 27), 산체스(신재민, 34) 형제가 부모에게 사기당한 피해자들을 조롱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6일 방송된 SBS 연예 정보 프로그램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합의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마이크로닷, 산체스 형제에게 조롱을 들었다는 일부 피해자들이 등장했다. 이들은 부모의 사기 혐의에 대해 마이크로닷, 산체스 두 사람과 합의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하늘에서 돈뭉치가 떨어지면 연락하겠다'는 모욕적인 언사를 들었다고 주장했다. 

한 피해자는 "자식들(마이크로닷, 산체스 형제)이 와서 합의를 하자고 하는데 원금도 안 되는 돈을 주겠다고 했다"며 "'하늘에서 돈뭉치가 떨어지면 연락하겠다'고 화를 내면서 돌아갔다"고 했다. 또 "법원 최종선고에서 마이크로닷 모친이 나를 보더니 '내가 그렇게 사정했는데 아주 속이 시원하겠다'고 하더라. 판결 이후에도 사과하지 않았다"고 분노했다.

피해자들은 사과 없는 두 사람의 태도에 분노를 표했다. 한 피해자는 "그 일 때문에 지금도 신용불량자"라고 분통을 터뜨렸고, 또 다른 피해자 역시 "재판이 끝이 아니다. 형사 판결문 받아서 민사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마이크로닷, 산체스 가족과 법정 싸움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닷, 산체스는 지난 2일 자신의 부모가 실형을 선고받자 사과문을 올렸다. 부친 신모 씨는 징역 3년, 모친 김모 씨는 징역 1년을 각각 선고받았다. 이후 마이크로닷은 "저희 부모님으로 인해 피해를 보신 분들과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미흡했던 저의 행동들을 되돌아보며 앞으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하겠다"고 글을 올렸고, 산체스는 "부모님 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하다. 부모님 잘못을 자식으로서 반성하며 책임감을 느끼고 살겠다"고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