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크런치가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제공|아이그랜드코리아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힙합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소속사 이적 후 첫 신곡을 발표한다.

디크런치(현욱 현호 O.V 민혁 현우 현오 찬영 정승 딜란)는 7일 0시 SNS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공식적으로 컴백을 알렸다.

우거진 수풀을 배경으로 한 커밍순 이미지에 따르면 디크런치의 새 디지털 싱글은 '삐에로'. 오는 22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음원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Don't hide behind your shadow(네 그림자 뒤에 숨지마)'라고 적힌 문구가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새 싱글 '삐에로'는 최근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디크런치가 새 소속사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이자, 지난해 5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M0527' 이후 약 1년 만의 음악 활동이다.

특히 이 곡은 저작인접권 판매 서비스 WeX플랫폼과 진행하는 프로젝트 음원으로, 디크런치는 팬들의 참여도를 높이는 동시에 더욱 가깝게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디크런치는 2018년 싱글 '0806'을 발매하며 데뷔한 9인조 힙합 보이그룹이다. 이후 'M1112', 'M0527' 등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팬층을 넓혀나가고 있다.

새 소속사에서 심기일전한 모습으로 다시 대중 앞에 서는 디크런치가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