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이 코로나19 확진 거짓말 논란 이후 처음으로 근황을 전했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지난달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진 거짓말로 물의를 일으킨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해당 논란 이후 약 한 달여 만에 근황을 전했다.

김재중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네이션 사진과 함께 "표현이 서툴러 '사랑합니다'라는 한마디도 제대로 못 하는 아들에게 매일 같이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엄마와 조금은 어색하지만 짧은 문자로 '사랑한다 아들아'라고 보내주시는 아버지께 늘 감사하고 죄송해요"라며 어버이날을 맞아 자신의 부모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아직도 열 살 어린아이 걱정하듯 아낌없이 사랑을 쏟아주시는 엄마, 아버지. 참 부족했던 효도도 더 할 수 있도록 100살, 200살 오래오래 사시고 건강하셔야 해요"라며 "평생 9남매 키워주시느라 고생하신 부모님의 남은 인생은 아들, 딸들과 더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늘 곁에 있어 드릴게요"라고 지극한 효성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김재중은 "엄마, 아버지 말로는 전부 표현 못 하겠지만 늘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애틋한 마음을 밝혔다.

부모를 생각하는 김재중의 깊은 효심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해당 게시물은 그가 코로나19 확진 거짓말 논란으로 거센 질타를 받은 이후 처음으로 전해진 근황이기 때문.

앞서 김재중은 만우절이었던 지난 4월 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거짓말로 국내외 여론의 질타를 받았다.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받을 분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경각심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제 글로 인해 코로나바이러스를 위해 애쓰시는 정부 기관과 의료진들 그리고 지침에 따라 생활을 포기하며 극복을 위해 힘쓰는 많은 분들께 상심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2번에 걸쳐 사과를 전했다.

하지만 그를 향한 날 선 시선은 계속됐고, 김재중은 결국 줄줄이 잡혀있던 일본 스케줄도 취소하며 그간 자숙 기간을 가졌다.

다음은 김재중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전문이다.

표현이 서툴러 "사랑합니다"라는 한마디도 제대로 못 하는 아들에게 매일같이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엄마와 조금은 어색하지만 짧은 문자로 "사랑한다 아들아"라고 보내주시는 아버지께 늘 감사하고 죄송해요. 

아직도 10살 어린아이 걱정하듯 아낌없이 사랑을 쏟아주시는 엄마, 아버지. 한참 부족했던 효도도 더 할 수 있도록 100살, 120살 오래오래 사시고 건강하셔야 해요. 평생 9남매 키워주시느라 고생하신 부모님의 남은 인생은 아들, 딸들과 더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늘 곁에 있어 드릴게요.

엄마, 아버지 말로는 전부 표현 못 하겠지만 늘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