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소영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출처ㅣ고소영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 원 상당을 기부한 배우 고소영이 이번에는 의료진들 노고에 감사하며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같은 고소영의 아름다운 선행과 더불어, 그의 '후덜덜'한 인맥 역시 주목받고 있다.

고소영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려운 시기에 진료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애써주시는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의료진 여러분의 안전을 기원합니다"라며 감사와 존경을 뜻하는 수어 자세의 사진도 덧붙였다.

특히 고소영은 수수한 차림에도 놀라운 비주얼은 물론 우아한 분위기까지 뽐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지난 5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고소영을 지목했던바, 고소영 역시 '절친' 이정현 부름에 흔쾌히 답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그는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 캠페인", "의료진 덕분에"라고 해시태그하면서, "챌린지에 함께 해주실 배우 아이비, 배우 한예슬, 변종은 대표님. 감사합니다"라며 지인들을 지목했다.

▲ 이정현이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고소영을 지목했다. 출처ㅣ이정현 SNS

누리꾼들은 이정현이 고소영을 비롯해 이민정, 서현을 지목한 것에 이어 고소영이 아이비, 한예슬 등을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짚었다며, 이들의 인맥에 놀라워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해당 게시물에는 축구선수 출신 해설가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도 '좋아요'를 눌러, 미녀 스타들의 남다른 친분과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마음씨를 집중하고 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들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을 SNS 계정에 올리고 '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지난 2010년 장동건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는 고소영은 최근 코로나19로 고통받는 대구 경북을 위해 후원금 5000만 원과 아동용 마스크, 치약과 가글 등을 비롯해 5000만 원 상당의 물품까지 1억 원 상당을 기부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