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피아니스트 윤한 부부. 출처| 윤한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겸 피아니스트 윤한이 딸 출산이 임박했다고 알렸다. 

윤한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부부 이번달 말쯤에 예쁜 딸 출산 예정이다"라고 딸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윤한은 "2018년 저희 부부에게 찾아왔던 첫째 아들 해일이는 먼저 하늘나라로 떠나서 천사가 됐다"고 숨겨온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너무 힘들고 슬픈 기억도 있고 해서 이번에는 건강하게 출산한 후 소식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그래도 기억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제는 알려드리고 싶다"고 했다.

또 "부모가 된다는 것은 많은 희생과 책임이 따르지만 너무나도 벅차고 뜻깊은 일인 것 같다. 신기하게도 오늘이 5월 8일 어버이날이다. 세상 모든 부모님들 존경하고 사랑하한다"며 "2년 넘게 고생한 제 아내에게도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순산 후 소식 전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윤한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피아니스트 윤한입니다!

거의 9개월을 참고 기다리다가 이제는 말씀 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 부부 이번달 말쯤에 이쁜 딸 출산 예정이에요.

사실 2018년 저희 부부에게 찾아왔던 첫째 아들 해일이는 먼저 하늘나라로 떠나서 천사가 되었습니다. 너무 힘들고 슬픈 기억도 있고 해서 이번에는 건강하게 출산한 후 소식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그래도 기억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이제는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많은 희생과 책임이 따르지만 너무나도 벅차고 뜻깊은 일인것 같습니다.

우연치고는 신기하게도 오늘이 5월 8일 어버이날이네요. 세상 모든 부모님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2년 넘게 고생한 제 아내에게도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저희 부부 곧 순산해서 소식 다시 전하겠습니다!

많이 많이 축복해주세요!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또 묵묵히 기다려 주셔서 항상 고맙습니다. 

윤한 부부 올림.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