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넘버의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된 진희. 제공|바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데뷔 전부터 유망 신인으로 가요계 화제를 모으는 시크릿넘버가 첫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이달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채널과 SNS를 통해 첫 번째 멤버 진희(JINN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언밸런스 청 슈트를 입은 진희는 짧지만 강렬한 신곡 '후 디스?'(Who Dis?) 비트에 맞춰 쇼핑카트에 앉아 강렬하게 응시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 진희는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고 특유의 세련미와 시크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팀에서 랩 포지션을 맡은 진희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유창한 영어실력까지 가진 다재다능한 멤버다.

진희는 "보다 멋있는 무대로 많은 대중 분들이 시크릿넘버를 알아주는 것이 목표"라며, "오랜 시간 연습한 만큼 기다리고 기대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실망하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시크릿넘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커버댄스 영상만으로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실력파 글로벌 걸그룹이다. 시크릿넘버는 첫 번째 멤버 진희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멤버를 공개한다.

진희가 속한 시크릿넘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Who Dis?'를 발매한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