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온컴퍼니, ㈜태그아웃 트레이닝 센터와 MOU체결 ⓒ 브리온컴퍼니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스포츠비즈니스그룹 브리온컴퍼니는 13일 ㈜태그아웃 트레이닝 센터와 마케팅 관련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태그아웃 트레이닝 센터는 야구 트레이닝 전문 업체다. 

체육교육과 스포츠 의학을 전공한 태그아웃 트레이닝 센터의 정요셉 대표는 프로 야구 선수뿐 아니라 아마추어 선수와 일반인들의 경기력 향상, 재활, 일상생활에서의 기능 회복, 만성 통증 완화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센터에는 키움 히어로즈의 이택근, 박동원, 이정후, 김하성을 비롯해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번 MOU와 관련하여 브리온컴퍼니의 임우택 대표는 "프로야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는 태그아웃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브리온 소속의 야구 선수 들뿐 아니라 올림피언 들이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이를 통해 기량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양 사는 앞으로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마케팅을 활용한 서로의 자원과 정보를 최대한 공유하고 활용해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브리온컴퍼니는 김태균, 하주석(한화), 최주환(두산), 이형종, 유강남(LG), 박민호, 서진용(SK), 이창진, 김민식(KIA), 이보근(kt) 등의 프로 야구 선수들을 비롯해 축구 백승호, 사격 진종오, 펜싱 오상욱, 쇼트트랙 곽윤기 등 다양한 종목과 올림피언들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다.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