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의 홍보 일정이 공개됐다.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새 미니앨범의 콘텐츠 일정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 콘텐츠 일정을 공개했다.

일정에 따르면, 우주소녀는 오는 17일 트랙 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티저와 무빙 티저,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 등 6월 9일 앨범 발매 전까지 순차적으로 컴백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는 포토와 무빙 티저가 11차례 연이어 선보이며, 우주소녀의 새로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공개된 사진이 동화 속의 한 페이지 같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화사한 봄 분위기가 우주소녀 새 미니앨범 콘셉트를 짐작 가게 한다. 

우주소녀는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 홍보 일정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나선다. 우주소녀는 그간 다양한 콘셉트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지난해 카니발과 서커스를 배경으로 고혹적인 모습을 드러냈던 ‘라 라 러브’,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한 섬머송 ‘부기업’, 파워풀한 에너지와 강렬한 걸크러시를 뿜어낸 ‘이루리’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로 음악적 변신을 멈추지 않았다. 이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우주소녀는 오는 6월 9일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를 발표한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