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의 멤버 오진성이 히트곡 '응급실'을 열창했다. 제공ㅣ뮤직카우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이지(izi) 멤버 오진성의 '응급실' 라이브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응급실'은 지난해 노래방 애창곡 1위로 발표된 이지의 대표곡이다. 

이지 메인 보컬 오진성의 '응급실' 라이브 영상이 지난 14일 뮤직카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뮤직카우 '그때 그 시절 스타 소환'에서 보고 싶은 스타상으로 뽑힌 오진성은 해당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영상 편지부터 '응급실' 즉석 라이브까지 선보였다.  

오진성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팬들에게 "안녕, 얘들아. 이지 진성 오빠야. 다들 잘 지내지?"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근황을 전하고, 히트곡 '응급실'을 즉석에서 불러 재미를 더했다.

이지의 '응급실'은 2005년 발매된 드라마 '쾌걸춘향' OST로, 발매 15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노래방 집계 1위를 차지한 곡이다. 오진성은 "금영 노래방에서 '2019년 가장 많이 불린 노래 상' 받으러 오라는 연락도 받았다"며 "이렇게 오래 '응급실'을 사랑해주는 분들에게 새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뮤직카우는 창작자와 음악 팬들이 저작권 공유로 음악을 소비하는 새로운 문화 플랫폼으로 90년대 히트곡부터 K팝 아이돌 곡까지 재조명하고 있다. 현재 뮤직카우에서는 벤의 '갈수가 없어', 원투 '못된 여자2', 김민우 '휴식 같은 친구', 태용&펀치 '러브델루나'가 저작권 공유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