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6월 2일 결혼하는 이연희.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이연희가 오는 6월 2일 결혼한다.

이연희는 15일 공식 팬카페 '연희와의 샹그릴라'에 남긴 자필편지에서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로 데뷔했다. 드라마 '금쪽같은 내새끼' '해신' '에덴의 동쪽'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등을 통해 사랑을 받았다.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 서준영 역할로 열연한 그는 오는 8월 방송되는 MBC 영화-드라마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SF8'에 출연한다. 

▲ 이연희가 자필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출처ㅣ이연희 팬카페

다음은 이연희가 팬카페에 올린 자필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