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종영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한 배우 송재림과 지연(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송재림과 지연의 데이트 목격담이 제기됐다. 

19일 송재림 소속사 그랑앙세와 지연 소속사 파트너즈 파크 측은 "드라이브 데이트설 등 교제 여부를 본인에게 확인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날 스포츠경향은 두 사람이 지난 17일 충북 청주에서 드라이브를 즐겼고, 함께 주유하는 모습이 목격됐다며 두 사람이 만남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평소 절친한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송재림과 지연은 지난해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송재림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투윅스' '잉여공주' '우리 갑순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영화 '속물들' '미친사랑' 등에서 활약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로도 사랑받았다. 

지연은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했다.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교생실습', 드라마 '혼' '공부의 신' '드림하이2' '트라이앵글' 등으로 연기자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