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와이스가 KBS1 '6시내고향'에 출연한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KBS1 '6시 내고향'을 찾는다. 

19일 KBS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섭외 과정이 담긴 '6시 내고향'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오만복' 이정용과 트와이스 모모가 JYP엔터테인먼트 내 연습실에서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정용은 자신의 딸이 트와이스의 열렬한 팬이라며 "트와이스를 '6시 내고향'에 꼭 섭외하고 싶다"고 밝혔다. 연습실에서 만난 모모는 이정용을 반갑게 맞이했고, '6시 내고향' 섭외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 

모모는 "한국에서 시골을 가본 적이 없다. 모내기 같은 것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다. 먹는 것을 진짜 좋아한다"며 '6시 내고향'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모모 외에도 정연 채영 미나 사나가 함께 '6시 내고향'을 출연한다. 

앞서 소속사 동료인 데이식스 원필과 영케이가 '6시 내고향'의 '오!만보기' 코너에 출연해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 바 있어, 트와이스 멤버들의 활약에도 관심이 쏠린다.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일 새 미니앨범 '모어 앤드 모어'를 발표하며,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6시 내고향'은 같은 달 3일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