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미의 관심사' 남연우 감독. 제공|트리플픽쳐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래퍼 치타(김은영)과의 공개 열애로 크게 주목받은 배우 겸 감독 남연우가 혹여 '치타의 남자'의 수식어가 생길까 걱정하지는 않는다고 털어놨다.

장편 연출작 '초미의 관심사' 개봉을 앞두고 19일 오후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가진 남연우 감독은 주인공 순덕 역을 맡아 스크린에 데뷔한 연인 김은영(래퍼 치타)와 공개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초미의 관심사' 배우와 감독으로 만나 작업을 함께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해 열애를 공개하고 현재까지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MBC 리얼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 출연해 가감없는 리얼 로맨스를 공개하기도 했다.

남연우 감독은 공개열애와 연애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에 대해 "그 모두가 제 삶에서 예상치 못한 전개"라면서 "제 삶에 예능은 없을 거라 생각했다. 연애도 없을 거라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한예종 연극원 연기 전공 출신으로 배우 윤박과 동기이도 한 남연우 감독은 연출과 주연을 겸한 첫 장편영화 '분장'에 이어 '초미의 관심사'를 연출했다. 

그는 "진지한 만남에 대한 생각이 없었다. 제 인생에 (연기하지 않고) 연출만 하는 이런 날이 올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고 고개를 저었다.

그러나 남연우 감독은 "그런데 순간순간에 생각에 충실하기로 어떻게 됐다"고 털어놨다. 첫 영화에서 캐릭터를 설득력있게 그려낸 연인, 배우 김은영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 '초미의 관심사' 남연우 감독과 배우 김은영(치타). 제공|트리플픽쳐스
그는 혹여 '치타의 남자' '김은영의 남자' 같은 수식어가 걱정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걱정은 크게 안된다. 실력이 좋으면 된다는 생각이 든다"며 의연한 반응을 보였다.

남연우 감독은 "어떤 수식어가 붙건 간에 이걸 이길 만큼의 제 직업, 배우로서 보여주면 생각이 든다. 더 연기 훈련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서 "'미스터트롯' 톱7 친구들도 보면 엄청난 여러 활동을 하다가 과거 활동이 지금을 방해하지 못하지 않나. 실력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을 그린 영화. 래퍼 치타가 배우 김은영으로 첫 주연을 맡고 연인으로 잘 알려진 남연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 화제가 됐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