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첫 선발 등판에서 KBO 리그 데뷔 첫 승리를 챙긴 LG 신인 이민호. ⓒ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LG 트윈스가 주중 3연전을 우세 3연전으로 장식했다.

LG는 21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서 2-0으로 이겼다. LG는 지난 19일 삼성과 경기에서 10-6 승리 후 이날 경기를 챙기며 2승 1패로 우세 3연전을 만들었다. LG는 3연속 우세 3연전을 기록하고 있다.

LG 선발투수 이민호는 선발 데뷔전에서 삼성을 상대로 5⅓이닝 1피안타 4볼넷 2탈삼진 무실점 호투로 데뷔 첫 승리를 챙겼다. 삼성 선발투수 원태인은 7이닝 6피안타(1피홈런) 2볼넷 2실점 호투에도 불구하고 타선 지원이 없어 패전투수가 됐다.

LG는 경기 초반 홈런으로 선취점을 뽑았다. 1회초 1사 주자 없을 때 김현수가 우익수 키를 넘기는 2루타를 쳤다. 이어 채은성이 좌월 2점 아치를 날렸다. 채은성 올 시즌 2호 홈런이다. 
▲ 채은성 홈런 ⓒ한희재 기자

이후부터 투수전이 시작됐다. 이민호는 삼성 타선을 상대로 1회 1피안타를 기록한 뒤부터 안타를 내주지 않았다. 볼넷을 이닝당 1개씩 내줬으냐 무실점 투구를 펼쳤다. 원태인도 실점한 뒤 LG 타선을 봉쇄했다. 4회 2사 만루 실점 위기에 섰으나 오지환을 2루수 땅볼로 묶으며 위기를 넘겼다.

LG는 이민호를 내리고 김윤식, 정우영, 이상규를 올려 불펜 운영에 나섰다. 김윤식은 구자욱을 우익수 뜬공으로 잡고 ⅓이닝을 책임졌다. 정우영은 2⅓이닝을 막으며 무실점 바통을 9회로 연결했다. 9회 이상규가 마운드에 올라 팀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