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전미도가 부른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삽입곡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발매된다. 제공|스튜디오 마음C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전미도가 부른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수록곡이 공개된다.

22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전미도가 부른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수록된 열한번째 OST 음반을 이날 정오 발매한다.

전미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이자, 의대 밴드 '99즈'의 음치 캐릭터를 맡고 있다. 음치 캐릭터로 주목받은 전미도는 실제로는 상당한 가창력의 소유자로, '닥터 지바고' '스위니 토드' '베르테르'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활약했다. 전미도는 2006년 신효범이 발표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리메이크한 이번 곡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수록되는 이번 OST 음반에는 가수 우효의 '사노라면'도 함께 실린다. 전인권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서정적이면서도 밝은 리듬에 우효의 순수한 목소리를 담아냈다.

앞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세 번째 OST 음원으로 공개된 조정석의 '아로하'가 음원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사랑받은 가운데,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도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인지 관심을 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8일 오후 9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