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에른 뮌헨 ⓒ바이에른 뮌헨

올 시즌 리그에서 서로에게 5골씩 넣은 뮌헨과 프랑크푸르트포칼 결승 진출의 길목에서 만나다

이번 경기, 최근 두 시즌 포칼에서 우승 차지한 두 팀의 맞대결로 묘사SPOTV NOW 생중계!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트레블을 노리는 바이에른 뮌헨이 프랑크푸르트와 DFB 포칼 결승 진출을 위한 결전을 가진다. 올 시즌 리그에서 1승씩 주고 받으며 치열한 경기를 펼친 두 팀 중 결승 무대에 올라설 팀은 어디가 될까. 뮌헨과 프랑크푸르트의 19-20 DFB 포칼 준결승 경기는 오는 11일 목요일 새벽 335분 스포티비2(SPOTV2),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되며, PC 및 모바일 시청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가능하다.

뮌헨의 전력은 독일 무대에서 최상급이다. DFB 포칼에서 역대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 중인 뮌헨은 분데스리가에서도 선두를 유지하는 등 레바뮌명성에 걸맞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시즌 초반 휘청거렸던 뮌헨의 모습은 한시 플릭 감독 부임과 함께 사라졌다. 지난 프랑크푸르트와의 맞대결에서도 무려 5골을 넣으며 화력을 뽐낸 바 있다.

하지만 올 시즌 프랑크푸르트도 뮌헨을 상대로 5골을 넣은 경험이 있다. 수적 우세를 활용해 후반전에만 3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챙겼다. 충격적인 대패 이후 당시 뮌헨을 이끌던 니코 코바치 감독은 경질되는 수모를 겪었다.

양 팀은 17-18시즌 포칼 결승전에서도 만난 바 있다. 뮌헨의 우세가 유력했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프랑크푸르트가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데 성공했다. 공교롭게도 다음 시즌 우승은 뮌헨이 차지했다. 최근 두 시즌 포칼에서 우승한 팀의 맞대결로 묘사되고 있는 뮌헨과 프랑크푸르트의 경기는 오는 11일 목요일 새벽 335분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내일 새벽에는 자르브뤼켄의 도전이 펼쳐진다. 자르브뤼켄은 4부 리그 최초로 4강 진출에 성공하며 독일판 칼레의 기적으로 불리고 있다. 자르브뤼켄이 레버쿠젠을 꺾고,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까. 두 팀의 경기는 내일(10) 새벽 335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 ⓒSPOTVNOW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