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이브 미' 뮤직비디오가 5억뷰를 돌파했다.

2016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의 수록곡 '세이브 미'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시 42분께 유튜브 조회수 5억을 넘었다.

방탄소년단은 '디엔에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페이크 러브', '불타오르네', '마이크 드롭 리믹스', '아이돌', '쩔어', '피 땀 눈물'에 이어 '세이브 미'까지 5억뷰를 돌파하며 통산 9번째 5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는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한 것이다.

'세이브 미'는 감성적인 보컬과 청량감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남루한 현실 속에서 서성대는 청춘들의 심정을 대변하는 가사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세이브 미'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돼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를 잘 보여준다. 특히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은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방탄소년단은 총 25편이 조회수 1억을 돌파했다. '디엔에이'가 10억 뷰를 돌파했고, '작은 것들을 위한 시' 8억뷰, '페이크 러브' 7억뷰, '불타오르네', '마이크 드롭 리믹스', '아이돌'이 6억뷰, '피 땀 눈물' 5억뷰, '낫 투데이' 4억뷰, '상남자', '봄날' 3억뷰, '호르몬 전쟁', '아이 니드 유', '온'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 2억뷰, '댄저', '하루만', '위 아 불렛프루프 파트.2', '런', '세렌디피티', '싱귤래리티', '노 모어 드림', '온', '아이돌', '블랙 스완'이 1억 뷰를 넘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