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미니 7집 '헹가래'로 컴백하는 세븐틴.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세븐틴이 9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각오를 전했다. 

세븐틴은 2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헹가래'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저희 모든 에너지를 다 쏟아서 만든 앨범"이라고 새 앨범을 소개했다.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로 약 9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리더 에스쿱스는 "9개월 만에 나오는 앨범인 만큼 공백기 동안 저희 모든 에너지를 다 쏟아서 만든 앨범이다. 곡 하나하나 다 의미가 있고, 좋은 노래로만 만들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저희 앨범을 통해서 청춘은 물론 많은 분들이 위로와 응원을 받으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전작 '언 오드'로 두려움을 고백한 세븐틴은 '헹가래'로 청춘을 향한 에너지를 전한다. 새 앨범에 대해 정한은 "청춘의 여정이다. 꿈꾸고 도전하는 모든 과정이 저희의 여정이라고 생각하고, 저희의 생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앨범이라 미니 7집 앨범 자체가 청춘의 여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세븐틴은 2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레프트 앤드 라이트'를 비롯한 미니 7집 '헹가래' 전체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사진=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