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기, 류이호. 출처ㅣ투게더 제작발표회 캡처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투게더' 조효진, 고민석PD가 두 사람의 조합으로 여행 버라이어티를 기획하게 된 것에 대해 "미소가 닮았다"고 밝혔다.

조효진PD와 고민석PD는 23일 오전 11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조효진PD는 "언어가 다른 두 남자가 전혀 낯선 장소에서 길을 찾아가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단순히 여행을 한다기보다는 뭔가를 하나 덧붙여볼까 해서 두 분을 굉장히 좋아하고 기다려주는 팬들을 직접 찾아가보는 방식을 도입해보면 어떨까 생각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 조효진PD(왼쪽), 고민석PD. 출처ㅣ투게더 제작발표회 캡처

이어 고민석PD는 "이승기씨는 워낙 예능 고수여서 '투게더'를 이끌어갈 사람으로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 승기 씨와 누가 어울릴까 고민했다"며 "여러 외국 배우 중 류이호 씨가 눈에 띄었다. 이 분이 어떤 분인지도 궁금했고, 예능 경험이 없다보니 직접 미팅 요청했는데 흔쾌히 응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만나보니 미소가 너무 예쁘고 선했다. 그런 마음이 느껴졌고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류이호 씨가 이승기 씨와 함께한다면 더 많은 시너지가 날 것 같았다. 특히 웃는 미소가 너무 닮아서 결정적으로 캐스팅하게 됐다"고 밝혔다.

'투게더'는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 이승기와 류이호가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다.

'투게더'는 오는 26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